디지털 경제

50살에 4장,레드버블에서 메일이??(캔바)

변화하고 경험하고 2021. 4. 9. 12:25

여하튼 캔바에서 티셔츠 작업으로 

레드버블에 또 몇개를 시도했다.

50에 시도하는 내가 안쓰러우셨는지

구독자 한분께서 댓글로 도움되는 내용을

적어주셨다.

오! 나의 구세주다!!

 

조언해 주신 구독자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.

 

바로 시도해 보았다

아하 , 사용자 지정크기가 있었네.

크릭해 보았다.

화면과 같이 

가로 세로 수치 입력과 단위 선택까지 됩니다.

그러면 그릴수 있는 도화지 면적이 커지는 것 같아요

이렇게 시간이 흘러가네요

오늘도 소중한 정보 하나 알고 가네요

그런데 메일이 와 있네요

레드버블에서 !!

왜? 내가 멀 잘못했나??

한글로 변환해 보니

이런 내용.

잘하고 있다는 내용인가?

뭘 더 해야 한다는 건가?

해석이 이해하기 힘드네 ㅜㅜ.